여행지 추천해주세요 절친셋이 다른 나라에 살고 있어요한국 스위스 호주이 셋이 비슷한 비행시간(희망사항-어느정도
절친셋이 다른 나라에 살고 있어요한국 스위스 호주이 셋이 비슷한 비행시간(희망사항-어느정도 차이나는것은 괜찮습니다)에 휴양지 느낌의 여행지가 어디가 있을까요?여행고수님들의 다양한 추천 부탁드려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한국, 스위스, 호주에서 각각 출발하는 절친 셋이 만날 수 있는 비슷한 거리의 휴양지로는 발리, 푸껫, 몰디브를 추천드려요. 발리는 한국·호주에서 직항 가능하고, 스위스에서도 경유 한 번이면 돼서 접근성이 좋고 리조트, 마사지, 해양 액티비티까지 휴양+힐링 완벽해요.
푸껫(또는 코사무이)도 모두에게 무난한 거리이며 가격도 착하고 즐길 거리도 많아요. 몰디브는 비행 시간은 조금 차이 있지만, 셋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로망 실현하기에 최고의 럭셔리 휴양지예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장거리 여행을 다녀왔는데, 비행 시간이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