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집안사정 고민 부모님이 성인되면서부터 50세가 되도록 일만하시고집 안의 분위기까지 있어 젊었을적에 친구들과의
부모님이 성인되면서부터 50세가 되도록 일만하시고집 안의 분위기까지 있어 젊었을적에 친구들과의 추억, 청춘, 여행 이런걸 한번도 못 해보셨어요.그래서 인간관계도 좁고 연락하는 친구라 할 사람도 없습니다제가 대학에와서 친구들과 함께 여행가고 축제보고열심히 학교생활 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부러우시다고 해요본인 살아온 인생이 너무 서럽다고 하시는데… 제가 지금이라도 해드릴 수 있는게 있을까요그리고 내년에 제가 해외로 나가 이런저런 일을 할 기회가 생겼는데 부모님이 너무 걱정됩니다… (두분이서 심각하게 자주 싸우시고 이혼문제 까지도 감) 제가 없으면 중제할 사람도 없고 그럴 이유도 없어서 무슨 일이 생길까..ㅠㅠ기간은 일년정도고 저는 너무너무 하고싶은 일인데 포기해야 할까요..?
음.. 질문자님이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그런데 부모님의 싸움 때문에 질문자님의 꿈을 포기한다는 게 참 안타깝습니다. 두 분이 이혼하실 거였다면 진작 하셨을 거예요. 아니면 부모님께 종교 생활이나 등산, 낚시, 골프 등 취미 생활을 해보시라고 하는 건 어떠세요? 그리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질문자님의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ㅣ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