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상해푸동 경유(단순 공항내 환승 2시간)여권기간 제 여권은 2026년 1월 22일까지 유효합니다. 즉, 2025년 7월 25일부터는
제 여권은 2026년 1월 22일까지 유효합니다. 즉, 2025년 7월 25일부터는 제 여권의 유효 기간이 6개월 미만이 됩니다.저는 2025년 7월 27일이나 28일에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타고 중국 상하이 푸둥 국제공항을 경유하여 환승할 계획입니다. (공항내 경유시간 2시간)(경로는: 비엔티안 > 상하이 푸동(공항 내 환승 중국입국 하지않고 대구 출발) > 대한민국 대구도착저는 중국에 입국하지 않고, 푸동 공항에서만 환승할 예정입니다.일부 항공사에서는 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항공권을 발급하지 않거나 탑승을 거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따라서, 중국에 입국하지 않고 푸동 공항에서만 환승하는 경우, 귀사에서 항공편 탑승을 허용하고 항공권을 발급해 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그리고 유효기간 6개월 이내에 여권을 가지고 상해 푸동공항을 이용시 중국 입국을 하지않고 공항내 경유를 이용해서 비행기 환승을 할시 상해 푸동 공항에서 제재를 받게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맞춤여행 전문가 여행가자/홍콩가자 쥬사장입니다^^
우선 푸동공항의 경우 중국으로 입국이 아닌 경유이기에 따로 여권검사 등은 없습니다.
여권 만료일의 경우 한국으로 입국 시에는 문제되는 부분 없으며 라오스공항에서 이민국 통과 후에는 한국 입국 외에는 따로 여권을 사용하는 일은 없습니다.
중국 푸동공항 도착하면 환승통로 통하여 짐검사만 마친 후에 입국장-출국장 이동하며 여권제시는 없습니다.
각종 맞춤 해외 여행을 원하시는 경우 네임테그에 나오는 카카오톡 메신저나 쪽지 등을 통하여 여행일정상담 문의주시면 알맞은 여행 상품 예약 및 상담 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