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 탑승 이틀전 환불을 요청했는데환불이유를 한국환불 부분이 아닌 항공편취소를 선택했다고환불 불가 이메일이 탑승전날오고다시 환불을 하려니 이미 탑승날짜가 지났다고 환불을 안해줍니다.환불 의사표시는 이미 유효기간에 냈는데이거 환불할 방법이 없나요?Bo는 답답해죽겠네요
혹시 https://www.kca.go.kr/home/main.do

한국소비자원
소비생활 에 가치 와 신뢰 를 더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공지 사항 [설문조사] 2025년 한국소비자원 공공데이터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설문조사(~7.14.) 이전 정지 다음 더보기 보도 자료 6월 OTT 계정공유 서비스 중단·연락두절로 인한 소비자상담 급증 민간임대주택 관련 허위광고에 주의 당부 전자여행허가(ETA, ESTA) 신청 시 대행 사이트 주의하세요 제주 여행, 항공·숙박·렌터카 소비자 피해 주의 이전 정지 다음 더보기 . 소비자 안전 소비자위해 감시시스템 (CISS) 위해정보 신고 어린이 안전넷 피해 구...
여기에도 말씀하셨나여??만약에 안했으면 지금이라도 해보시구요..
만약에 해보셨다면 조그만 기다려보세여 ㅎㅎ 다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