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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서비스센터 사고 발생 시 대처 방법 안녕하세요.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후 사고까지 정리 하였습니다.1. 차량 정보 및
안녕하세요.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후 사고까지 정리 하였습니다.1. 차량 정보 및 입고 내용차종: 포르쉐 카이엔 터보 (2022년식)입고일: 2025년 7월 11일 (금) 오전 10시입고 항목:엔진오일 교환 (유상)4년차 정기점검 (유상)선루프 잡소리 A/S (보증 수리)2. 입고 이후 상황선루프 잡소리 확인을 위한 시운전이 진행됨고객 본인이 직접 운전, 정비팀장 동승하여 소음 위치 확인시운전 후 센터 복귀, 오후 5시경 출고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음3. 사고 발생 경위사고 시간: 2025년 7월 11일 오후 2시 46분통보자: 포르쉐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 팀장사고 내용:센터 측 정비 담당자가 A/S 후 시운전 중 택시와 접촉사고 발생정황상, 3차선에서 주행하던 택시가 1차선으로 올라오며 접촉과실 비율: 택시 90%, 고객 차량 10%4. 차량 손상 부위조수석 측 휀더 가니쉬 (스크래치)조수석 측 휠 (긁힘)차량은 사고 이력 없던 상태이며, 이번 사고로 인해 보험처리 시 이력이 최초로 등록될 가능성 있음5. 센터 측 보상안휀다 가니쉬: 교체 및 PPF 재시공 제공휠: 신품으로 교체렌터카: 벤츠 S클래스 제공, 수리 기간은 약 2주 예상6. 추가 고려사항엔진오일 및 정기점검은 아직 유상비용 미결제 상태 (예상비용 약 110만원)차량은 무사고 이력 상태였으며, 중고차 가치 유지가 중요함본 사고로 인해 사고이력 등재 및 감가 발생 우려현재 센터에서 처리 해주는 내용은 딱 위의 내용입니다.아직 추가 적인 이야기는 하지 않았습니다.제가 추가로 해야될 행동과 보상 요청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관련태그: 교통사고/도주, 손해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