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대학생 저는 현재 직장인이고 남자친구는 대학생인데연애중이었는데 서로 바쁘니까 그리고 남친은 대학생이라
저는 현재 직장인이고 남자친구는 대학생인데연애중이었는데 서로 바쁘니까 그리고 남친은 대학생이라 연애하기 힘들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헤어졌는데 다시 재결합을 해보고싶은데 좀 힘들까요? 제가 그냥 보내줘야하는게 맞겠죠헤어지는것도 전화로 말해서 너무 흐지부지하게 헤어진 것 같아요 아님 만나서라도 얘기 해보고싶어요…헤어지기 전날에 전화하면서도 얘기 했는데이젠 저랑 하는 연애가 설레지도 않고.. 서로 바뻐서 만날 기회도 잘 없지 않냐.. 이러면서 저에 대한 마음이 식은거겠죠…
상식적으로 서로간에 양쪽 모두 애정이 있다면 바빠도 시간을 내서 만날 수 있기에 시간은 변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크게 3가지로 판단됩니다.
진화론적으로 남자는 끊임없는 인정투쟁을 삶의 전반에서 동반되는데, 문제는 연상,동갑이거나 한국의 병역제도상 연하로 2살 미만인 경우 여성이 먼저 대학졸업 및 취업을 하기에 이 경우 필히 문제가 생깁니다.
소득격차부터 빠르게 나타나고 있는 와중에 자리를 잡지 못하거나 시험 위주 학과(ex.사범)이거나 공무원 시험등을 준비하면 하면 연애자체가 스트레스로 귀결됩니다.
무엇보다 담화의 주제가 직장으로 달라지는데, 준거집단의 차이와 비경험 아비투스는 스트레스내지 자격지심으로 이어집니다.(특히 동종계열이면)
개인적인 경험상 대학원 입학하는게 좋습니다.(이 경우의 대학원 CC를 보긴함)
일부에서는 전역 전후로하여 연애에 대한 부담으로 작용하거나, 복학후 CC에 대한 관심이 늘어 연상보다 연하를 선호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