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은 빼고 싶은데.. 빼려할수록 살이 더 쪄요.. 살 좀 빼려고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만 더 받고 짜증나서 미치겠습니다.
살 좀 빼려고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만 더 받고 짜증나서 미치겠습니다. 피자나 치킨 탄산 라면 이런거 쳐먹고 싶어도 ㄹㅇ 안 먹고 살려고 반심반의하며 늘 노력중이고, 먹는거라도 배부르고 적당히.. 이런식으로 먹고 운동도 좀 초보들 할 수 있는 운동부터 계속 하긴 하는데요. 아침은 잘 안 먹고 공복 유지하다 배고파 뒤지겠음 그때 좀 먹어요. 이런거 유지하려고 챌린지도 하고 하는데.. 오늘 갤워치7으로 체지방 재보니 원래 기구로 쟀을 때 28이였나 기억나는데, 오늘 33 정도 되고.. 더 짜증만 나서 운동 괜히하나 싶고.. 유산소 하려해도 몸이 무겁고 하니까 좀만 해도 죽겠는데.. 심박수 조정해서 해봐도 똑같더라고요.. 버핏이나 이런 거 좀 하다가 오히려 몸 무거우니깐 죽겠고 .. 대체 어느 강도로 해야하고 뭘 쳐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이런거로 원레 스트레스 안 받고 살던 사람이에요.근데 중3부턴가 갑자기 살이 확 찌기 시작해선 지금 몸 자체가 원래 엄청 가벼웠던 시기가 있는데.. 지금은 뚱땡이 된 거 같아 기분이 좇같아요 ㅋㅋㅋㅋㅋ 이걸 좀 어찌 해결해야하나요ㅜㅠ집에서 쳐먹는 거부터 다시 해야하는데..일이 주6일 동안 서서 일해서 매일 만보 이상 걸으면서 일해요. 퇴근하면 죽겠고 몸이 부어서 더 무겁고..악순환이 반복인데 체육관은 집에서 30분 이상 거리?에 있고 퇴근 하면서도 근방에 그런 헬스? 곳이 없어요 아예 ㅋㅋㅋㅋㅋ 존나 지방이라 개 노답이고 매일 택시 탈 수도 없는 ㅋㅋㅋㅋㅋㅋㅋ 하.... 어떻게 살을 뻬야하나요?집오면 8시에요..ㅠㅠ 그때서야 밥 먹어요.
글 보면 이핑계 저핑계 다 대고 사정도 안 좋고 환경도 안 좋아서 답이 없다는 내용입니다.
실제로도 그렇고 힘든것도 이해합니다. 남들도 다 그렇고 타고난 체질이 아니면 다들 뱃살정도는 가지고 있어요.
여튼 정답은 위고비를 꽂고 시작하는겁니다. 식단을 잘 하지 못하는 이유가 이미 찐 살 때문에 호르몬의 컨트롤을 받고 있어서에요. 본인 의지라고 생각하겠지만 악마가 옆에서 안좋은거 자꾸 먹으라고 속삭이는거랑 같습니다. 갤럭시로 측정한건 오차를 떠나서 재미로 하는 수준이지만 그래도 33이면 일반인이 보기에는 고도비만과 별 차이 없습니다. 이정도 지방이 껴있으면 진짜 악마가 귀에 속삭이는 수준이에요.
위고비를 꽂아서 부스터를 쓰고 시작한다고 해도 평생 꽂을게 아니니까 결국은 관리를 해야됩니다. 취미가 아닌 이상 30분 거리 헬스장에 가는건 말이 안되고 홈트와 식단으로 관리하는수밖에 없습니다.
꽂으면 알아서 살이 빠지고 식욕도 떨어질테니까 눈 딱 감고 건강한 식단을 딱 3주만 해봅시다. 그러면서 근력운동만 약간 하는거에요. 조금만 검색해도 운동이나 식단에 대한 정보가 많을겁니다. 취향에 맞게 구성해서 노력해보세요. 운동은 푸쉬업, 풀업, 스쿼트 3개만 할거에요. 풀업은 이거 사서 하세요.
https://brand.naver.com/melkin/products/7514837282?NaPm=ct%3Dmdc1lnxk%7Cci%3Dc51a675b704a5cb40e6229ce8d7d1ee577329eab%7Ctr%3Dslsl%7Csn%3D447572%7Chk%3D2e7ba1b1d9d3aaf7fe1f0651b1ee206bceb8f0e8&nl-au=918791e245b2439dbbb14500ac949fae&nl-query=%ED%92%80%EC%97%85%EB%B0%94

멜킨 마스터킹 철봉 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운동기구 홈트레이닝 기구 실내 풀업바 머신 : 멜킨
멜킨 마스터킹 철봉 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운동기구 홈트레이닝 기구 실내 풀업바 머신
포스 제품으로 고르시고 이유는 저가형 제품보다 프레임이 강하고 아래쪽을 잡고 푸쉬업을 편하게 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적당해요. 꼭 이 제품 아니라도 상관없으며 가격과 프레임, 푸쉬업용 바를 만족하는건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스쿼트는 당연히 할 수 있을거고 풀업은 발을 떼지 않고 다리힘을 빌려서 할거에요. 좀 익숙해지면 점프턱걸이를 할거고요. 푸쉬업은 아래쪽 바를 잡고 할거고 익숙해지면 땅푸쉬업이나 푸쉬업바를 사서 하면 됩니다.
정확한 자세나 운동요령은 유튜브 검색해서 공부하세요.
이러면 위고비 부스터로 정신적인 문제나 환경의 불리함을 어느정도 개선할 수 있어요. 시작이 반인데 이미 절반을 한거에요. 별 노력 없이 현질로 결과가 나오니 식단이나 운동을 할 맛이 날겁니다. 운동법도 알려줬고 식단은 본인이 공부하면서 애착매뉴가 생길거에요. 현실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위고비 비싸다고요?? 젊은 나이에 성인병 걸려서 약값 나가는거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실제 약값이 문제가 아니라 삶의 질이 달라지니 수천만원 버는거나 마찬가지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