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옷을 샀는데 너무 커서 사이즈 교환을 신청을 하고 3일동안 기다렸는데 갑자기 28일 8시쯤에 결제 취소가 되고 문의를 넣었더니 오류로 취소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는 저보고 다시 주문을 하라고 합니다. 그러고는 제가 3일동안 연락이 없다가 갑자기 오류로 취소 되었으니 저보고 다시 주문하라는게 맞냐고 고객센터에 만의를 넣으니까 전화가 와서는 말을 하고있는데 갑자기 한숨을 쉬었고 제가 방금 한숨쉬었냐고 물어보니까 5초정도 말을 씹었고 그러고 제가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그러고는 문자로 일처리가 더딘 자신에게 한숨을 쉬었다고 하시는데 아무리봐도 짜증섞인 목소리로 한숨을 쉬었고 30분째 아무런 응답이 없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해당 고객센터와의 소통 기록을 모두 보관하시고, 고객센터에 공식적으로 재차 문의하거나 민원 상담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결제 취소와 재주문, 교환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과 전화 통화 내용 등을 증빙 자료로 확보해 두시기 바랍니다. 필요 시, 소비자 상담기관(한국소비자원 등에)에 상담을 요청하는 것도 고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