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에서 신발 구매하려하는데 사기가능성 있나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과 판매자 정보인데처음 써보는 사이트라 신뢰가 확실하지 않네요위의
구매하고 싶은 제품과 판매자 정보인데처음 써보는 사이트라 신뢰가 확실하지 않네요위의 사유로 사기의 가능성이 없을지 여쭤봅니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는 물론 브랜드 제조사·백화점·마트 등이 자유롭게 거래하는 믿을 수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세계 최대 e커머스 기업 '아마존'과 손을 잡고 선보인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신선식품·명품·리퍼브 상품 등 고객 니즈별로 세분화 된 버티컬 서비스들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거래가 종료된 이후에 11번가 로부터 판매대금 돈 정산을 받는 부분입니다.
구매자가 상품 받은 후 확인하고 반품 교환을 하지않고
구매 할경우 구매확정을 해야하는데 구매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판매대금 돈이 정산됩니다.
판매자 문의 통해 확인 후 구매 하시면 되며,
돈만 받고 물건을 안보내주는 등 이런 사기는 당할 확률 제로이며,
판매자분과 협의가 잘 안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경우
11번가 고객센터 1599-0110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는 평일 09시~18시 사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18시~익일 오전 09시 및 주말/공휴일에는 부정거래, 개인정보 도용 및 서비스 장애 콜백 신고 접수만 가능합니다.
상담 채널 및 고객센터 별 운영 시간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고객센터 통화 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됩니다.
구매확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님의 최종적인 구매 의사 표현입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됩니다.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7일 경과 후 8일째(주말/공휴일 포함)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직배송, 화물배송, 퀵배송, 우편 등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상품의 경우 배송중으로 변경된 날로부터 29일째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이루어집니다.
※ 무형상품(E쿠폰/기프티콘 등) 은 SMS로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자동 구매확정 예정'이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 주문상태가 배송완료이지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상품미도착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혜택존] 보상제혜택 | 11번가 (11st.co.kr)

[혜택존] 보상제혜택 | 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 위조품 110% 보상제 협력 브랜드 안내 하단의 안내된 위조품 100% 보상제 협력브랜드의 제품만 감정 지원이 가능합니다. 각 브랜드사의 정책 및 원 권리자의 요구에 따라 상표가 게시되지 않거나 감정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사의 현지 감정처 사정에 따라 감정 소요기간이 장시간 필요하거나(3개월 이상) 감정 진행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협력브랜드사 제품이더라도 특정 제품의 경우 감정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감정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변형 또는 훼손이 필요한 경우 사전 안내 드립니다. 중고, 사은품,...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