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우주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교회에서 놀러왔는지, 숙소에 혼자서 옷을 코디를 하며 뭐를 입을지 골라요.밖에
교회에서 놀러왔는지, 숙소에 혼자서 옷을 코디를 하며 뭐를 입을지 골라요.밖에 비가와서, 엄마 포함 나갔던 사람들이 숙소로 돌아옵니다. 엄마포함해서 여러명이 저한테 이것때문에 같이 안나간거냐면서 저를 공감안해줍니다.어느 순간보니, 제가 동성친구한명과 우주선에 있고, 제가 우주선문을 열고 우주로 나가자고합니다. 우주로 나가고 몸이 둥실거립니다.제가 친구를 잡고 같이 의도적으로(?) 지구쪽으로 떨어집니다. 큰 충격이 나며 떨어지는데, 어느 큰 행사가 있는곳에 떨어집니다다행히 둘다 다치지는 않고, 90년대 과거로 돌아왔더군요거기에서 실제 할머니는 아니지만 돌아가신 할머니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감격의 재회를 하며 허그를 합니다.그러다가, 제가 연예인과 썸을 타는지, 같이 동남아 식당을 와서 밥을 시켜요. 음식이 나옵니다.그런데, 왠 노숙자 오더니 의자에 앉아서 음식을 마구 퍼가는거예요.화나서, 종업원을 부릅니다.막 화내고 이게 뭐냐고 합니다.그러고 식당을 박차고 나가요.안에 있던 썸녀가 나오고 다시 만나서 디저트를 사러갑니다.거기에서 썸녀친구도 보고 그럽니다.그러다, 또 무슨 연유에서 혼자 있는데, 어느 일본식 제사를 하는 곳에있더라고요. 거기를 최대한 빨리 벗어나고 썸녀가 있었던곳으로 가니 없더라고요.그렇게 홀로 집에오고, 전화나 카톡을 해서 다시 데이트를해야지 하다가 꿈에서 깹니다.무슨꿈인가요?
이 꿈을 해몽하자면, 숙소에서 혼자 옷을 고르고 비가 오는 바깥을 바라보는 장면은 자기만의 정체성과 선택의 시기를 나타내는 거예요. 남들과 다른 길을 택하려는 마음이지만, 주변 사람들로부터 이해받지 못하는 외로움도 느끼고 계신 거 같아요. 우주선 장면은 현실의 틀을 벗어나고 싶은 자유의지를 상징해요. 친구와 함께 우주로 나갔다가 지구로 떨어지는 건,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새로운 변화와 전환점을 향해 나아가려는 용기를 뜻해요.
90년대 과거에 떨어져 돌아가신 할머니를 만나 감격해하는 부분은 과거의 따뜻했던 기억이나 그리움, 또는 가족의 사랑과 안식처에 대한 갈망을 나타내요. 현실에서 잊고 지낸 감정이 꿈속에서 치유받고 있는 거죠.
연예인과 썸을 타는 장면은 자신의 매력이나 이상적인 관계에 대한 욕망을 나타내며, 노숙자가 와서 음식을 빼앗는 건 감정적 침해나 불편한 외부 요인을 상징해요. 일본식 제사 장면은 불안한 기운이나 잠재의식 속 두려움, 그리고 관계의 소원함을 나타낼 수 있고요.
전반적으로 이 꿈은 감정의 회복, 관계의 전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합니다. 감정의 파동이 크고 장면이 빠르게 바뀌는 만큼, 지금의 삶에 중요한 변화가 일어날 전조일 수 있어요. 잊고 있었던 감정들을 마주하고, 앞으로의 삶에서 더 주체적인 선택과 치유가 이루어질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