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블럭? 안녕하세요.잘못된 습관인 것을 알지만,휴대폰 요금을 1개월치 미납을 유지시킨 채 정지를
안녕하세요.잘못된 습관인 것을 알지만,휴대폰 요금을 1개월치 미납을 유지시킨 채 정지를 피하기 위하여 2개월 차 때 납부하는 것을 습관화 시키고 있었습니다.기존에다날은 원래 결제가 안 됐었고KCP는 미납 요금 납부하면 바로 됐었고kg모빌리언스는 간혈적으로 됐었는데이제는 요금 납부를 해도 3사 모두 결제가 안 되네요..(현재 미납요금 단 1원도 없음, 이번에 기존 유지시키던 1개월치 미납도 모두 납부함)7/24 결제일, 8/1 납부하였는데 이거 블럭 먹은걸까요? ㅜ혹시 해제시키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휴대폰 미납요금 납부 후 익일부터 정상적으로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사용 제한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제한을 풀어주었다고 하여도 결제 대행사에서
질문자님의 소액결제 자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에서 거부되는 경우 보통 1~3개월 정도 소액결제 사용이 불가능하며 정확한 안내는 거부되는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안내를 받아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소액결제 결제 대행사 정책 사유 확인은 정책 코드 및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부분 미납,미납 이력,신규개통,번호 이동 등으로 인한 소액결제 결제 대행사 정책으로 소액결제
사용이 제한 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소액결제 결제 대행사를 변경 하시면서 소액결제 결제 시도를 해보셔야 합니다.
모빌리언스카드,네이버포인트,소액결제,정보이용료,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컨텐츠이용료),상품권,신용카드 관련 지식iN 전문상담사 킹티켓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정보이용료,신용카드 한도 란 정해진 한도내에서 현금교환 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