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난방분배기 누수 부분수리? 고수님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안양지역이고 30년 넘은 구축입니다. 저부분만 물이 새는데
고수님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안양지역이고 30년 넘은 구축입니다. 저부분만 물이 새는데 어쩌면 좋을지요? 부분 수리 가능할까요? 바가지없는 업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내가 어떤 영상을 봤는데...검색한거 아니고..그냥 우연히 봤는데.
테프론으로 야매짓을 해... 업자인지? 기술사? 자격증 가진 인간인지?... 그럴듯해...그짓해도 삽질은 되겠던데.
열쇠부런진거..삽질하는거..
이거는 그냥 우연히봤는데..
철사로 삽질하는거 있떤데..이런식으로 해도 삽질됨..문제는 철사가 아작나면은 노답되는거지.. 할수 있는것도 점점 어렵게 되는거고.
어떤거는 녹여서 삽질하는거 있던데..이런식으로 삽질 못한다... 하지만은 외구인인가? 하여간에 삽질하라고 가르주던데...이거는 대가리 굴리면은 이짓으로 삽잘 안됨... 믿는 놈들은 믿을꺼고..대가리 굴리는 놈들은 노답이라고 생각할꺼고..
대가리를 굴리고 생각을 하지..
아는것도 있어야 되고..삽질 경험도 있어야 되고..
--------
난방분배기... 아 저거...뜯어서 삽질하는거 힘든데..싱크대.
저거 대체 어떤식으로 삽질하냐??? 궁금했거든..
질문 몇개보니깐... 잘라서 저짓하네...이게 내결론임...업자가 자르는 짓을 하지..
자라는것도 짓은 아닌데 이게 쉬우니깐 자르는거고...
소비자가 직접함녀은.. 싱크대를 뜯든...아니면은 잘라서 삽질하든지... 싱크대 안 뜯고.. 안 자르고 개난리쳐사 삽질하든지.. 이거 야..소비자 마음인거고...셀프짓이니깐.
---
뭐 구입할때..싸돌아 다녀..다이소 이곳저것 가보고..이짓해보면은 아..다이소들도 차이가 있네..이런생각 들던데..
고치는 것도...야애로 어떤식으로 고치냐?? 이거 차이가 나거든...돈 깨지는 금액도 차이가 나고. .. 대가리 굴리는거에 따라서 고치냐 > 못 고치냐? 이게 갈라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