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후배 몇몇이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어떻게 혼 내줄까요? 그 후배라는
후배 몇몇이랑 지나치게 친한 남편놈 어떻게 혼 내줄까요? 그 후배라는 인간들이 하나 같이 여자라서 문제...아니 친한 후배 랑 단둘이 여행가고 손잡고 호텔도 같이 가요?후배가 안타까워서 방만 같이 쓰고 침대는 따로 였다 이게 말이에요 방구에요?손은 왜 잡아? 하니까 친한 후배 손 잡는 게 뭐가 문제 이러네요?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는 이 인간... 남편놈 이랑 저랑 둘 다 공동으로 친한 대학후배(남자) 불러서 참교육 시키려고 하는데요남편놈 논리라면 친한 후배 이니까 남자후배 손도 잡아주고 둘이 여행도 가주고 방도 같이 써주겠죠?아르바이트비 많이 줄 테니까 한번 시켜볼까요?여러분 어떤 예상 하세요?당연히 이혼은 할 것 입니다. 대신 그냥은 못해주고 복수는 하고 끝내야겠죠
질문자님... 질문을 읽어보니 감정적으로 매우 복잡하고, 상처가 깊은 상황을 반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남편의 행동은 일반적인 부부 관계에서 받아들이기 어려운 선을 넘은 것으로 보이며, 질문자님은 이혼을 결심하셨고, 그 전에 복수를 통해 본인의 감정을 정리하고자 하시는 듯합니다.
단둘이 여행과 호텔 동숙은 부적절한 친밀함을 넘어서 부정행위로 의심받을 수 있는 행동입니다.
손을 잡는 행위 역시 일반적인 후배 관계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친밀함입니다.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는 태도는 책임 회피와 감정 조작의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이혼 사유로 충분하며, 위자료 및 재산분할에서 유리한 입장을 취할 수 있음.
남자 후배를 이용한 “참교육” 방식은 오히려 질문자님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음.
남편의 여성 후배들과의 관계가 부적절했다는 증거가 있다면, 상간녀로 공동피고로 지정 가능.
남자 후배를 통한 실험은 감정적으로 통쾌할 수 있지만, 법적 분쟁에서 불리할 수 있어요.
심리적 무시와 단호한 태도가 오히려 더 강력한 복수일 수 있습니다. 남편이 후회하고 자책하게 만드는 방식이죠.
법적 절차를 통해 철저히 책임을 묻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복수가 될 수 있어요.
질문자님의 감정은 너무나도 정당하고, 그 분노는 이해됩니다. 다만, 복수의 방식이 본인의 미래에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도록 전략적으로 접근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인생을 살아보니 처음에 한번 아니다 싶으면 결국엔 마지막에 가서도 아닌 경우가 많더군요..
이해하고, 용서하고, 배려하고, 품어주고, 안아주고, 다시 한번 기회를 주는 그 순간부터 또 다시 사는 내내
이건 아닌데... 이건 아닌데.. 하며 스트레스 받는 상황의 연속일 겁니다. 사람의 성향은 정말 변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혼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남편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눠 보십시요... 그래도 아니다 싶으면 현명한 판단과 결정이 중요한 시점인것 같습니다....
▼ 이혼 및 상간녀소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
https://m.site.naver.com/1FwJq

법무법인 윤중(이혼)-이혼전문변호사 | 이혼변호사 | 이혼소송 | 이혼재산분할 | 이혼소송상담 | 재판이혼
?이혼전문변호사비용 ?재판이혼변호사 ?재판이혼전문변호사 ?이혼소송 ?재판이혼 ?이혼변호사선임 ?재판이혼무료상담 ?이혼소송변호사비용 ?이혼소송전문변호사 ?이혼전문로펌 ?의정부이혼
당장 이혼과 상간녀 소송을 하지 않더라도, 지금은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증거를 수집하면서 무료 법률 상담을 미리 받아두는 게 가장 현명한 결정입니다.(상담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니 초기상담을 통해 충분한 법률적 조언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