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부자면 한국에서도 부잔가요 제친구 베트남 혼혈인데베트남에 집이 n채 있고 왕궁처럼 으리으리하대요걔 피아노도 잘치고
베트남에서 부자면 한국에서도 부잔가요 제친구 베트남 혼혈인데베트남에 집이 n채 있고 왕궁처럼 으리으리하대요걔 피아노도 잘치고
제친구 베트남 혼혈인데베트남에 집이 n채 있고 왕궁처럼 으리으리하대요걔 피아노도 잘치고 노래가 진짜 레전드로 잘부르거든요근데 몇개월전에 걔 집 처음으로 갔는데 그냥 학교근처 구축아파트엿어요 본인 말로는 부자아니라고 하긴햇는데 흠…한달에 80만원씩 쓴 내역도 보여주고 그랫긴한데 부자인가요?
한국 경제력에 비해 베트남 경제력이 약해서 베트남의 부자를 단순히 한국의 부자가 된다고 할 수는 없지만.. 한국보다는 부의 편중이 심하고 지하경제가 발달을 해서 베트남의 부자가 베트남의 부자가 된다고 할수도 있습니다. 관건은 어느 정도의 부자인가 하는 것이지요.
베트남 현지에서 돈을 벌지 않는 사람이 월 80만원(약 1500만동)을 쓴 내역이면 베트남 대졸 사원의 2개월치 월급을 쓴거니 어느 정도 경제력은 된다고 보여지네요.
구축아파트라도 시내중심가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이 꽤 나가고.. 미신을 많이 믿는 베트남에서 어느 집에 살 때 부를 많이 쌓은 경우 불편하더라도 그냥 그대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집으로 이사가지 않고요.
친구 사이란 것이 부자인지 아닌지가 중요한 것은 아니므로 좋은 관계 맺어 좋은 친구가 되면 좋을 거 같습니다.